- 룩파인은 택배기사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.
- 교환 또는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
CJ 대한통운 앱 또는 사이트를 통해 직접 접수하여 상품 보내주셔야 처리가능합니다.
- 모든 교환반품 상품 (불량상품 포함)은 7일 이내 룩파인을 통하여 Q&A 및 게시판에 의사를
밝혀 주셔야 가능합니다.
- 미 도착시 청약철회을 취소하는 것으로 간주, 반품 및 교환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- 10일 이후 수령된 제품 또는 미접수 택배는 무통보 반송됩니다.
- 교환 및 반품의 모든 배송 비용은 계좌입금입니다.
- 타 택배 (편의점포함)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- 휴대폰 결제시 당월 취소 가능하며, 부분취소가 아닌 전체취소만 가능합니다.
- 불량 반품을 가장한 교환 or 무분별한 불량 교환등을 요청시, 자동 환불 또는 손해배상 청구될 수 있습니다.
(대한통운 택배 접수 방법)
전화접수 (1588-1255) - ARS 1번(반품) - 운송장번호 *입력 - 주소확인 - 2번(착불접수)
타 택배 및 편의점 택배 이용 시 요금은 선불로 결제 부탁드립니다.